추석연휴 때 오사카 다녀왔다 항공권은 공동운행으로

출장마사지

추석연휴 때 오사카 다녀왔다 항공권은 공동운행으로 인천 -> 오사카 진에어 오사카 -> 인천 대한항공 탑승했다 일정 네이버항공으로 예매했고 연휴라 많이 비쌌지만ㅠ 2박 3일 일정이라

아닌데 좀 느끼한 맛이 있어서 김치를 시킬까 하다가 그냥 맥주로 넘겼습니다. 쿠시카츠 다루마 난바 본점 1 Chome-5-24 Nanba, Chuo Ward, Osaka, ***-**** 일본

많지만 일본특유의 달달하고 짠맛 ㅎㅎ 남자들은 좋아하도라구요 몇개를 시키는건지 🙂 디저트 메뉴도 많아요! 한가지씩 다르게 주문헤서 나눠드시면 좋을듯 #난바맛집 #오사카난바 #난바여

오사카행 비행기에 빈자리가 있나요? 2화. 간사이공항 출장기 일본의 어느 눈 덮인 도시 위를 지날 때 大阪行きの飛行機に空席はありますか。 오사카행 비행기에 빈자리가 있나요? 항공사

포스팅 연속 하나 더 저번에 2차로 방문했던 명촌 오사카로맨스 후기 영업시간 평일 : 오후 4시 – 새벽 1시 토요일, 일요일 : 오후 4시 – 새벽 2시 메뉴판도 제대로 못찍음 2차로 가서 사

2023.09.28~10.01_3박4일 With. 친구들 (싸우지말자) 10개월 전부터 계획한 여행! 오사카 대학 나온 SB이를 필두로 (여행 내내 ♀️이러고 다닌 우리의 가이드) LEE 3명 딸려감 여행 준비 1.

오사카/도톤보리 야키토리 맛집 사사야 난바 센니치마에점 2일차 야키니쿠에서 허기진 배를 채워준 후에 우연히 방문하게 된 야키토리(한국에서는 꼬치구이로 더 익숙한) ‘사사야’ 라는 곳

매장안에서 드시는건 조금 어려울듯 오빠 회사랑 가까워서 종종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듯 이집 너무 맛있어요 도우도 쫄깃쫄깃 #오사카맛집 #오사카현지인맛집 #오사카여행 #오사카피자집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한 술집 한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국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감성이 담겨있는데요 비슷한 분위기는 다른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겠지만 오사카를 그대로 재현

네이버로 여행사를 알아보던 중 믿고 예약할수 있는 곳인지 국내 혹은 해외를 한곳에서 한번에 확인이 가능한지 광고아닌 찐텐으로 괜찮은 여행사를 찾아보았어요. 대구출발 오사카여행!!!

오사카 마지막 날 마지막 식사로 선택한 규카츠 조던 사다가 오픈런을 못했는데 이게 한 시간 반을 웨이팅 할 줄이야 ㅎㅎ 이렇게 계단 아래까지 줄이 있어요 ㅠ 냉방도 안되고 그냥 마

내부에 있는 주먹밥 가게 오니기리야 히토츠부 7:00 ~ 20:00 1-chōme-1-2 Shibata 1-chōme-1-2 Shibata, Kita Ward, Osaka, ***-**** 일본 아침 7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저녁 8시에 마

2박 3일의 일정 동선 공유 합니다 이번 오사카여행은 하루를 온전히 아이를 위해 유니버셜 하나만 보고 출발했어요 고고해 여행 아시죠? 진짜 급으로 떠나는거 출발하기 2주전에 닌텐도월

하나만 사네요 딸기인데 안 먹어봐서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일본 다이소도 뭐 별건 없네요~ Daiso 일본 〒542-0076 Osaka, 中央区難波1-5-16 大阪B&Vビル1F 이상 일본 오사카 다

경험 상, 가족여행을 극기훈련으로 만들 가능성이 제법 있어서 일단 패스. 가장 만만한게 오사카이긴 한데 – 친척 여행으로 한번 이미 다녀오셔서,, 어딜가도 똥망인 느낌인데 결국 이래저

맛있네요. 세부에 오시면 다양한 음식을 드시는 것도 여행의 별미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오시게 되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세부돈까스 #세부오사카돈까스 #세부일식돈까스 #세부오사카

안녕하세요, 황남동맛집 반듯이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오사카맛집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황리단길의 특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곳을 추천합

일본 여행 – Day 3가 저물고 있다. 오사카, 나라 여행 중 멋진 경치들 위주로 사진 요약을 해본다. #오사카 #나라 #사진 #경치 #추억 #퀀텀리프JSB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 일본 #토리키조쿠 #torikizoku #토리키조쿠난바 #토리키조쿠일본 #일본토리키조쿠 #토리키조쿠하카타 #토리키조쿠오사카 #오사카토리키조쿠

오늘은 벌써 오사카 마지막 날이다 비가 오려는 오사카 ,, 얘도 우리 떠나려해서 외롭나보다 킨류라멘 도톤보리점 1 Chome-7-26 Dotonbori, Chuo Ward, Osaka, ***-**** 일본 킨류라멘 도

오늘은 벌써 오사카 마지막 날이다 비가 오려는 오사카 ,, 얘도 우리 떠나려해서 외롭나보다 킨류라멘 도톤보리점 1 Chome-7-26 Dotonbori, Chuo Ward, Osaka, ***-**** 일본 킨류라멘 도

오사카 일본어학연수 비용! 얼마나 될라나? 일본어학연수 상담하는 카란짱 입니다. 기나긴~~~~~~~~~~~ 추석 연휴 잘 보내셨죠? 뭐든 적당한게 좋다더니 이번 추석 연휴는 사알짝 긴 느낌도

안녕하세요~ 유진바이오텍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COSME OSAKA 2023]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9월 27일~9월 29일까지 3일동안 INTEX OSAKA 전시장에서 열렸습니다

검색해보았는데 따가 찾는 포스팅이 없어서 찍어왔던 사진 아.. 열정이 있었으면 면세구역, 기념품샵 사진도 찍어왔을텐데 거기까지의 체력은 안되어서 이정도만 찍었네요 오사카 인천행

오사카 도톤보리 타코야키 본가 오타코 도톤보리 본점 v s 앗치치혼포 다코야키 일본 여행 시 꼭 먹는 음식 중 하나인 타코야키 북적거리는 도톤보리를 걷다 보면 눈에 많이 보이는 다코야

들어오면 지하2층에 위치한 팝업 매장 3곳을 소개해드려요. 어부의 점심 도시락 정성 담은 충무김밥 충무김밥(톳) 10,000원 충무김밥(멍게) 12,000원 오사카야끼 오꼬노미야끼세트(3개) 11,

※ 신청서 번호 / 주문번호 : J393417 ※ 구매 사이트(사이트명 or URL) : 니지산지샵 종이류임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얇거나 손상되기 쉬운 것들을 시킬 때는 불안한

안녕하세요~ 맥공입니다~~~~ 3박 4일 동안의 일본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캐리어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왔는데요. 기념품에 대해 평가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적인 물품들은 돈키호

남은 상태에서 갈 수 있는 여행지를 골라봤지만 선택권이 일본밖에 없네영ㅋ 마침 또 추석연휴가 다가오는 때라 오사카 출발 항공권은 전멸 상태 ㄷㄷ 까짓거 그나마 항공권 저렴한 후쿠오

거리낌없이 일본, 그중에서 오사카를 추천하고 싶다. 오사카는 일본의 부엌이라고 불리울 만큼 역사적으로도 오래되었고 그만큼 볼거리가 많다. 에도 시대 전부터 오사카는 번영했고 현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